최근 본인의 SNS에서 무결점 민낯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배우 '윤세아'씨는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비결로 천수애진珍을 꼽았다.

천수애진은 머리카락의 10만분의 1크기인 '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'를 주 원료로 만들어진다. 각 종 뷰티 채널에도 천수애진을 하루 1병 꾸준히 섭취하면 미세 콜라겐 입자를 진피층 부터 채워줄 수 있다고 소개된 바 있다.

해당 성분을 3000mg 이상 업그레이드하여 피부에 전달 할 수 있는 콜라겐을 최대치로 늘렸다. 천수애진은 제품력이 강화되고 실제 효과를 본 네티즌들의 후기가 잇달아 업로드 되었다. 4060 여성들 사이에서는 그야말로 '품귀현상'을 빚고 있다.


분당구에 거주하는 박인애(52세)씨는 40대 이후 눈 옆 잔주름과 팔자주름이 깊어져 고민이 많았다. 레이저 시술을 받아봤지만 효과는 미미했다. 그러던 중 동창의 추천으로 천수애진珍을 복용하게 되었고, 단 7일만에 눈에 띄게 탄력이 개선되는 효과를 경험했다.

현재 박인애씨는 2개월째 꾸준히 복용하고 있다. 주변에서는 '리프팅 시술 받은 것 아니냐.', '10년은 젊어진 것 같다.'라는 반응을 보인다며 감사를 표했다.




천수애진은 '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'와 '히알루론산'그 외 '비타민성분'이 주로 이루어져 있다. 특히피부가 영양성분을 최대로 흡수할 수 있는 성분의 범위를 늘려 진피층까지 손실 없는 전달이 가능하다.

그 외에도 백강잠/백출/백작약/인삼 등 식물혼합추출물이 무려 14종을 함유하여 보습 효과에 탁월,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의 자생력을 돕는 것이 특·장점이다.

또한 천수애진은 지난 해 건강기능식품 대상을 수상하며 그 효능과 신뢰도를 입증했다.



한편 천수애 연구팀 관계자는 "천수애는 하루 1병 가볍게 마시는 것으로 확실한 이너뷰티 효과를 볼 수 있다. 노화가 찾아오면 콜라겐이 쉽게 빠져나가기 때문에, 빠져나간 양 보다 많은 콜라겐 영양 성분을 진피층 속 부터 촘촘히 채워야 피부장벽이 쉽게 무너지지 않는다. 천수애 업그레이드 이후 최다 판매율을 기록, 현재 1,000명 한정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. 많은 4060여성들이 이 기회를 통해 자신감 있는 민낯을 경험했으면 좋겠다."고 밝혔다.



Q1. 피부 고민을 모두 체크해주세요.
Q2. 피부타입은?
이름
연락처
- -
나이
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 [자세히보기]

님의 무료 비용 견적은
원 입니다.